PC+스마트폰으로 근태/급여/출입통제 관리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PC에서도 근태, 급여, 출입통제시스템을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국의 다양한 사업장에서 오션과 함께
더 나은 근무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효율적인 실시간 근태관리
스마트폰 or PC를 통하여 언제 어디서나
출퇴근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정해진 장소에서만 출퇴근 가능
간단한 급여 자동계산
매월 근무시간에 따라 급여를 자동으로 계산해주며,
추가적인 지급 및 공제항목까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출입통제
원격으로 여러개의 출입문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근태관리
정확하고 간편하게 근태관리가 가능합니다.
급여관리
쉽고 간단하게 급여계산이 가능합니다.
출입통제
언제 어디서나 원격으로 출입문 제어가 가능합니다.
오션 이용 절차
01
서비스 신청
오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전화를 통하여 오션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02
오션기기 수령 및 설치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에 오션기기를 수령하여 원하는 위치에 설치합니다. 보안시스템의 경우 일정 조율 후 전문 설치기사님이 방문하여 설치해드립니다.
03
오션 어플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오션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04
오션 서비스 사용
근태/급여/보안 시스템 관리가 가능한 통합 오피스 솔루션 오션을 사용합니다.
서비스 신청
고객센터
1600-5103
평일 09:00 ~ 19:00
토/일/공휴일 휴무